[프랑스] Dreem, 사용자 맞춤식 모바일 수면 프로그램 공개
김봉석 기자
2018-11-01 오후 4:30:49
프랑스 글로벌 최대 수면 솔루션 제공업체인 Dreem에 따르면 사용자 맞춤식 모바일 수면 프로그램 'Dreem Coach'를 공개했다. 개인의 수면 상태에 따라 조정이 가능하다.

Dreem은 광범위한 3 단계 프로세스를 통해 행동 과학 및 신경 기술을 활용해 수면 상태를 추적하고 개선하는 방법을 완전히 재구성하는 기술을 개발했다.

새로운 프로그램은 기존의 수면 솔루션인 Dreem Band와 쌍을 이루는 새로운 모바일 응용 프로그램이다. 응용 프로그램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전문가 프로그램들과 새로운 프로그램 라이브러리로부터 맞춤형 추천을 제공한다.

수면 솔루션을 확장해 수면 행동을 더 잘 이해하고 더 깊은 데이터 분석을 통해 수면 권장사항과 일치하는 맞춤형 전문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돕는다.

실용적인 조언과 맞춤식 연습을 통해 사용자를 안내하고 동기를 부여한다. 만성 또는 역설적인 불면증부터 불안과 긴장에 이르기까지 각 사용자의 요구에 맞는 특정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사용자가 겪는 만성 불면증, 수면 부족, 수면 습관 등을 개선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사용자에게 자세한 수면 보고서를 제공한다.

참고로 Dreem은 Dreem Coach 및 프로그램 라이브러리를 공개했으며, 공식 브랜드 명칭도 'Rythm'에서 'Dreem'으로 변경했다.

▲ France-Dreem-headband-homepage

▲Dreem의 헤드밴드(출처 : 홈페이지)
저작권자 © 엠아이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4차산업혁명 분류 내의 이전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