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5월 17일 경제동향, 페이페이 5월 15일부터 100억엔 보너스 캠페인 시작 등
일본 모바일 결제업체인 페이페이(PayPay株式会社)에 따르면 2019년 5월 15일부터 100억엔 규모의 보너스 캠페인을 시작했다.
가입자가 사용하는 금액의 최대 20%까지 보너스를 제공할 방침이다. 최대 1000엔을 이용자에게 현금을 환원해 혜택이 확대된 것이다.
일본 헬스장업체인 RIZAP(ライザップ)에 따르면 2019년 3월기 연간 순이익은 193억엔의 적자로 집계됐다. 전년에는 90억엔의 흑자였지먼 대규모 적자로 전환한 것이다.
회계연도 연초에는 159억엔의 흑자를 기록할 것으로 전망했지만 2018년 11월 70억엔 규모의 적자가 불기피하다고 예상했다. 하지만 적자폭이 더욱 확대되면서 사업전망에 대한 우려가 증폭되고 있다.
일본 액정패널제조업체인 JDI(ジャパンディスプレイ)에 따르면 2019년 3월기 연간 결산에서 최종손익은 1094억엔의 적자를 기록했다. 2018년 3월기 2472억엔의 적자에 비해서는 축소됐다.
하지만 5년 연속 적자의 늪에서 헤어나오지는 못했다. 주력 스마트폰용 패널의 판매가 감소한 것이 주요인으로 분석된다.
▲JDI(ジャパンディスプレイ) 홍보자료(출처 : 홈페이지)
가입자가 사용하는 금액의 최대 20%까지 보너스를 제공할 방침이다. 최대 1000엔을 이용자에게 현금을 환원해 혜택이 확대된 것이다.
일본 헬스장업체인 RIZAP(ライザップ)에 따르면 2019년 3월기 연간 순이익은 193억엔의 적자로 집계됐다. 전년에는 90억엔의 흑자였지먼 대규모 적자로 전환한 것이다.
회계연도 연초에는 159억엔의 흑자를 기록할 것으로 전망했지만 2018년 11월 70억엔 규모의 적자가 불기피하다고 예상했다. 하지만 적자폭이 더욱 확대되면서 사업전망에 대한 우려가 증폭되고 있다.
일본 액정패널제조업체인 JDI(ジャパンディスプレイ)에 따르면 2019년 3월기 연간 결산에서 최종손익은 1094억엔의 적자를 기록했다. 2018년 3월기 2472억엔의 적자에 비해서는 축소됐다.
하지만 5년 연속 적자의 늪에서 헤어나오지는 못했다. 주력 스마트폰용 패널의 판매가 감소한 것이 주요인으로 분석된다.
▲JDI(ジャパンディスプレイ) 홍보자료(출처 : 홈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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