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5월 27일 경제동향, 인더스인드뱅크 최근 주식 8% 급상승 등
박재희 기자
2019-05-30 오전 1:05:06
인도 금융기업인 인더스인드뱅크(IndusInd Bank)에 따르면 최근 주식 가격이 8% 급상승한 것으로 드러났다. 예상보다 낮은 금융 실적을 기록했음에도 불구하고 오른 것이다. 

2018/19 회계연도 4분기 동안 수익은 62% 하락하고 자산품질은 둔화됐다. 하지만 중개업은 긍정적인 상태를 유지하고 있다. 

인도 저가항공사인 에어아시아인디아(Air Asia India)에 따르면 항공사 제트에어웨이(Jet Airways)의 B737 기체에 대한 임대차 계약계획을 중단했다.   

새로운 타입의 기체를 도입하지 않고 기존의 기체 1종류만 지속적으로 운영하기로 결정됐다. 다른 좌석 배열 형태, 운영, 기술 요구사항에 의한 합병증을 추가하지 않기 위한 목적이다. 

인도 GIFT City(Gujarat International Finance Tec-City) 프로젝트위원회에 따르면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지난 8년 동안 일자리 창출에 어려움을 겪었다.  

현재 나헨드라 모디(Narendra Modi) 총리가 2011년 구자라트(Gujarat)주정부 총리일 당시 개발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싱가포르 혹은 두바이와 같은 금융 중심지로 개발하기 위한 목적이다. 


▲GIFT City(Gujarat International Finance Tec-City) 홈페이지 
저작권자 © 엠아이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Digest 분류 내의 이전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