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미] 11월 4일 경제동향, 미국 리튬 이온 배터리를 10분내 충전하는 기술 개발 등
미국 펜실베니아주립대(Pennsylvania State University)에 따르면 리튬 이온 배터리를 10분 이내에 충전하는 기술을 개발하고 있다. 방전 후 충전시간이 오래 걸리기 때문이다.
연구팀은 얇은 니켈 호일을 사용해 내부 자체 발열구조를 갖는 배터리를 개발했다. 배터리를 섭씨 60도C로 가열한 다음 실온에서 식히면 10분 안에 배터리를 80%까지 충전할 수 있었다.
미국 기업용 급여계산서비스업체인 오토매틱데이터프로세싱(ADP)에 따르면 2019년 10월 민간 부문 고용자는 12만5000명이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시장전문가들은 12만명정도 늘어날 것으로 전망했다. 하지만 미국과 중국의 무역분쟁에도 불구하고 경기가 호조를 보여 고용이 증가했다.
미국 커넥터 솔루션업체인 아이티티캐논(ITT Cannon)에 따르면 최대 500kW의 전기 자동차를 충전하도록 설계된 수냉식 DC 충전 솔루션을 공개했다.
ITT Cannon의 HPC 솔루션은 북미 및 유럽 시장의 CCS1 및 CCS2 버전에서 이미 사용 가능하다. 이 회사는 이 커넥터가 1,000 볼트에서 500 암페어의 전류를 공급할 수 있다고 밝혔다.
▲ 아이티티캐논(ITT Cannon)의 홍보자료(출처 : 홈페이지)
연구팀은 얇은 니켈 호일을 사용해 내부 자체 발열구조를 갖는 배터리를 개발했다. 배터리를 섭씨 60도C로 가열한 다음 실온에서 식히면 10분 안에 배터리를 80%까지 충전할 수 있었다.
미국 기업용 급여계산서비스업체인 오토매틱데이터프로세싱(ADP)에 따르면 2019년 10월 민간 부문 고용자는 12만5000명이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시장전문가들은 12만명정도 늘어날 것으로 전망했다. 하지만 미국과 중국의 무역분쟁에도 불구하고 경기가 호조를 보여 고용이 증가했다.
미국 커넥터 솔루션업체인 아이티티캐논(ITT Cannon)에 따르면 최대 500kW의 전기 자동차를 충전하도록 설계된 수냉식 DC 충전 솔루션을 공개했다.
ITT Cannon의 HPC 솔루션은 북미 및 유럽 시장의 CCS1 및 CCS2 버전에서 이미 사용 가능하다. 이 회사는 이 커넥터가 1,000 볼트에서 500 암페어의 전류를 공급할 수 있다고 밝혔다.
▲ 아이티티캐논(ITT Cannon)의 홍보자료(출처 : 홈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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