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6월 30일 경제동향, 영국 인투 £45억파운드의 부채로 파산절차 밟을 전망 등
박재희 기자
2020-07-01 오후 11:57:42
영국 국내 최대 부동산투자신탁으로 주로 쇼핑센터 개발 및 관리업체인 인투(Intu Properties)에 따르면 £45억파운드의 부채로 파산절차를 밟을 것으로 전망된다.

중국발 코로나-19로 인한 가장 큰 희생업체로 인투가 거론되고 있다. 대출기관들이 인투에게 11시간의 상환을 부여할 것이라는 조건 및 합의도 쉽지 않은 것으로 예상된다.

스코틀랜드 맥주회사인 브루독(BrewDog)에 따르면 드론을 이용해 맥주 배달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2020년 7월 오하이주 주립대(Ohio State University)에 위치한 42에어커의 콜럼버스 캠퍼스(Columbus campus)의 다양한 장소에서 테스트한다.

이 테스트는 드론을 사용해 사회적 거리를 확보할 수 있도록 맥주를 배달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테스트가 성공적으로 완료되면 영국, 더블린, 베를린 및 브리즈번에서 서비스를 도입할 예정이다. 

영국 드론제조업체인 말로이에어로노틱스(Malloy Aeronautics)에 따르면 해군과 공동으로 해상에서 대형 배송 드론의 착륙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완료했다.

노르웨이 북부의 극한 환경에서 선박 갑판과 같이 움직이는 목표물에 착륙하는 테스트였다. 보급품을 선박으로 옮기기 위한 목적이다. 


▲ 말로이에어로노틱스(Malloy Aeronautics)의 홍보자료(출처 : 홈페이지)
저작권자 © 엠아이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Digest 분류 내의 이전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