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9월 3일 경제동향, NEDO 연료 전지 보급 확대 목적으로 연구개발 시작 등
일본 독립행정법안인 신에너지산업기술종합개발기구(NEDO)에 따르면 연료 전지 보급의 확대를 목적으로 연구 개발 프로젝트를 시작할 계획이다.
연료전지의 성능, 내구성, 저비용화를 위한 요소기술을 개발하기 위한 목적이다. 시스템 가격을 인하하는데 장벽이 되고 있는 수소저장기술의 공통기반 기술도 개발한다.
일본 자동차 제조업체인 토요타자동차(トヨタ自動車)에 따르면 2020년 9월 중순부터 소형차인 토요타 스타렛(トヨタ・スターレット)을 아프리카에서 판매할 계획이다.
자동차 제조업체인 스즈키(スズキ)로부터 인도에서 생산 중인 발레노의 OEM 공급을 받게 된다. 아프리카 영업 부문에서 소형차를 강화하기 위한 목적이다.
일본 미츠이스미토모신탁은행(三井住友信託銀行)에 따르면 모기지 대출자가 일자리를 잃을 경우에 최대 3개월동안 상환을 면제할 계획이다.
관련 보험상품을 카디프손해보험(カーディフ損害保険)과 협력할 방침이다. 그동안 금융기관들은 임시 상황유예 혹은 감액으로 지원했다.
▲미츠이스미토모신탁은행(三井住友信託銀行) 로고
연료전지의 성능, 내구성, 저비용화를 위한 요소기술을 개발하기 위한 목적이다. 시스템 가격을 인하하는데 장벽이 되고 있는 수소저장기술의 공통기반 기술도 개발한다.
일본 자동차 제조업체인 토요타자동차(トヨタ自動車)에 따르면 2020년 9월 중순부터 소형차인 토요타 스타렛(トヨタ・スターレット)을 아프리카에서 판매할 계획이다.
자동차 제조업체인 스즈키(スズキ)로부터 인도에서 생산 중인 발레노의 OEM 공급을 받게 된다. 아프리카 영업 부문에서 소형차를 강화하기 위한 목적이다.
일본 미츠이스미토모신탁은행(三井住友信託銀行)에 따르면 모기지 대출자가 일자리를 잃을 경우에 최대 3개월동안 상환을 면제할 계획이다.
관련 보험상품을 카디프손해보험(カーディフ損害保険)과 협력할 방침이다. 그동안 금융기관들은 임시 상황유예 혹은 감액으로 지원했다.
▲미츠이스미토모신탁은행(三井住友信託銀行) 로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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