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10월 13일 경제동향, 닛산자동차 9월 중국 신차 판매 대수 14만1595대 등
일본 자동차제조업체인 닛산자동차(日産自動車)에 따르면 2020년 9월 중국 시장에서의 신차 판매 대수는 14만1595대로 집계됐다. 2019년 동월 대비 5.1% 감소한 것이다.
승용차와 소형상용차의 판매는 호조를 보이며 2개월 연속 증가세를 기록했다. 세단형인 실피(SYLPHY)와 스포츠유틸리티 자동차의 판매가 상향했다.
일본 정보통신기술기업인 후지쯔(富士通)에 따르면 2020년 10월 9일부터 후지쯔 워크 라이프 시프트(FUJITSU Work Life Shift)를 시작했다.
근무 방식의 개선과 관련한 지식과 기술을 합한 솔루션이다. 현재 1300억엔 규모의 후지쯔 워크 라이프 시프트 관련 사업을 연간 15% 성장하는 것을 목표로 정했다.
일본 JR동일본(東日本旅客鉄道株式会社)에 따르면 인공지능(AI)을 활용한 돌풍 탐지기법을 도입했다. 열차의 운전을 규제하는데 활용하기 위한 목적이다.
2017년 12월 19일부터 도플러 레이더를 이용해 돌풍에 대한 열차 운전을 규제하고 있다. 2005년 12월 25일 발생한 열차사고의 대책 일환이다.
▲JR동일본(東日本旅客鉄道株式会社) 로고
승용차와 소형상용차의 판매는 호조를 보이며 2개월 연속 증가세를 기록했다. 세단형인 실피(SYLPHY)와 스포츠유틸리티 자동차의 판매가 상향했다.
일본 정보통신기술기업인 후지쯔(富士通)에 따르면 2020년 10월 9일부터 후지쯔 워크 라이프 시프트(FUJITSU Work Life Shift)를 시작했다.
근무 방식의 개선과 관련한 지식과 기술을 합한 솔루션이다. 현재 1300억엔 규모의 후지쯔 워크 라이프 시프트 관련 사업을 연간 15% 성장하는 것을 목표로 정했다.
일본 JR동일본(東日本旅客鉄道株式会社)에 따르면 인공지능(AI)을 활용한 돌풍 탐지기법을 도입했다. 열차의 운전을 규제하는데 활용하기 위한 목적이다.
2017년 12월 19일부터 도플러 레이더를 이용해 돌풍에 대한 열차 운전을 규제하고 있다. 2005년 12월 25일 발생한 열차사고의 대책 일환이다.
▲JR동일본(東日本旅客鉄道株式会社) 로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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