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2월 24일 경제동향, 영국 레절루션 파운데이션 190만명 최소 6개월 동안 일하지 못해 등
영국 싱크탱크인 레절루션 파운데이션(Resolution Foundation)에 따르면 2021년 1월 기준 지난 10개월 동안 190만명의 사람들이 최소 6개월 동안 일을 하지 못한 것으로 드러났다.
2021년 1월 기준 지난 10개월 동안 70만명의 근로자는 최소 6개월 동안 실직 상태였다. 50만명의 근로자는 최소 6개월 동안 유급휴직 상태로 1시간도 일하지 못한 것으로 조사됐다.
영국 자동차협회(AA)에 따르면 2030년 국내 도로에서 전기차가 디젤차 보다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2030년 전기차가 전체 자동차의 20%를 차지해 현재 0.3% 대비 급증할 것이기 때문이다.
또한 수소나 바이오 디젤과 같은 대체 연료뿐만 아니라 하이브리드 기술의 폭발을 예상한다. 2030년부터 국내에서 휘발유 및 디젤 연료의 신규 차량과 밴의 판매가 금지된다. 하지만 기존 차량은 여전히 운행이 허용된다.
영국 런던 본사의 항공회사인 국제항공그룹(IAG)에 따르면 국내 최대 항공사인 브리티시 에어웨이(British Airways)와 2가지 재정적인 합의에 동의했다.
이번 새로운 거래로 브리티시 에어웨이의 유동성은 £24억5000만파운드, 즉 US$ 35억달러 증가하게 됐다. 국제항공그룹 또한 자금을 더 늘리기 위해 다른 부채 탕감 계획을 모색 중인 것으로 분석된다.
▲국제항공그룹(IAG) 홈페이지
2021년 1월 기준 지난 10개월 동안 70만명의 근로자는 최소 6개월 동안 실직 상태였다. 50만명의 근로자는 최소 6개월 동안 유급휴직 상태로 1시간도 일하지 못한 것으로 조사됐다.
영국 자동차협회(AA)에 따르면 2030년 국내 도로에서 전기차가 디젤차 보다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2030년 전기차가 전체 자동차의 20%를 차지해 현재 0.3% 대비 급증할 것이기 때문이다.
또한 수소나 바이오 디젤과 같은 대체 연료뿐만 아니라 하이브리드 기술의 폭발을 예상한다. 2030년부터 국내에서 휘발유 및 디젤 연료의 신규 차량과 밴의 판매가 금지된다. 하지만 기존 차량은 여전히 운행이 허용된다.
영국 런던 본사의 항공회사인 국제항공그룹(IAG)에 따르면 국내 최대 항공사인 브리티시 에어웨이(British Airways)와 2가지 재정적인 합의에 동의했다.
이번 새로운 거래로 브리티시 에어웨이의 유동성은 £24억5000만파운드, 즉 US$ 35억달러 증가하게 됐다. 국제항공그룹 또한 자금을 더 늘리기 위해 다른 부채 탕감 계획을 모색 중인 것으로 분석된다.
▲국제항공그룹(IAG) 홈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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