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남아시아] 10월 14일 경제동향, 세빌스 싱가포르 'House of Tan Yeok Nee'를 S$9200만달러에 매각 등
박재희 기자
2021-10-14
싱가포르 부동산 중개업체인 세빌스 싱가포르(Savills Singapore)에 따르면 'House of Tan Yeok Nee'를 S$9200만달러에 매각할 계획이다.

해당 주택은 부동산 및 건강 관련 사업을 영위하는 퍼레니얼 홀딩스(Perennial Holdings)가 50%, 중국계 투자업체인 Charles Quay International이 50%를 각각 소유하고 있다.

말레이시아 잭스 리소시스(JAKS Resources Bhd)에 따르면 석탄가격의 상승에도 불구하고 베트남 발전사업의 이익은 크게 영향을 받지 않을 것으로 전망된다.

베트남 전력이 석탄가격 인상분을 흡수하고 있기 때문이다. 또한 베트남국영석탄광물산업(Vietnam National Coal-Mineral Industries Group)이 향후 25년 동안 석탄을 안정적으로 공급하기로 합의했다.

필리핀 자동차제조기업인 닛산 필리핀(Nissan Philippines)에 따르면 중국발 코로나-19 팬데믹에도 불구하고 차량 판매가 호조세를 보이고 있다.

최근에 출신한 1.0리터 터보 엔진을 장착한 알메라(Almera)가 소비자들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기 때문이다. 낮은 RPM에서도 99HP의 출력을 자랑한다.


▲닛산 필리핀(Nissan Philippines) 로고
저작권자 © 엠아이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Digest 분류 내의 이전기사
주간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