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아공] 타이거 브랜드, 건강 및 영양 사업전략과 밀접한 관련 업체와 계약 체결
김백건 기자
2021-11-22
남아프리카공화국 최대 식료품 제조사인 타이거 브랜드(Tiger Brands)에 따르면 자사의 건강 및 영양 사업전략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업체와 계약을 체결할 예정이다.

영양 사업에 투자하기 위한 목적이다. 타이거 브랜드는 신흥 소비자 트렌드를 공략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번 계약 체결로 건강, 영양, 식물성 육류 등으로 제품군을 다양화함으로써 취약한 포트폴리오를 보완할 계획이다.

소비재 동종업계처럼 타이거 브랜드 역시 에너지, 곡물, 포장재 등과 같은 원자재 가격의 급등에 직면해 있다. 경제가 코로나-19 사태로부터 회복됨에 따라 타이거 브랜드는 운송비 상승에도 직면해 있다.

타이거 브랜드의 2021년 상반기 수익은 1분기 견조한 매출 성장에 힘입어 21%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하지만 2021년 연간 이익은 전년 대비 6% 감소할 것으로 예상된다.


▲타이거 브랜드(Tiger Brands) 홈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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