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캐터필러 스키닝그루브(CSL), 부적합이 전혀 없는 ISO 9001:2015 인증 획득
박재희 기자
2023-04-23 오전 9:34:27

▲ 캐터필러(Caterpillar) [출처=홈페이지]

영국 글로벌 기업 캐터필러 스키닝그루브(Caterpillar Skinningrove Limited, CSL)에 따르면 UKAS 인증 평가기관 LRQA를 통해 부적합이 전혀 없는 ISO 9001:2015 인증을 획득했다.

캐터필러는 건설 및 광산 장비용 트랙 슈즈를 생산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지난 12개월간 경영컨설팅 기업 NVQA의 컨설팅 덕분에 ISO 인증을 획득할 수 있었다.

NVQA의 지침에 따라 기존 운영에 대한 갭 분석 진행했다. 핵심 요소에 대한 전체 점검을 수행했다. 새로운 운영은 품질, 안전, 비용 관리 및 속도 향상을 지원해 보다 더 효과적인 성능 구현이 가능하도록 도입됐다.

캐터필러는 지속적인 개선과 위험 기반 정신을 사용하는 건전한 품질경영시스템이 뒷받침되면서 내·외부적으로 고객 관련 서비스에 대해 높은 수준의 성과를 거두고 있다.

ISO 인증 획득은 캐터필러 시설 내 모든 직원의 노력에 대한 증거다. ISO 인증에 참여한 직원들은 다세대 인력, 근속연수가 25년에 이르는 일부 직원, '할수 있다'라는 태도를 가진 훌륭한 팀 등으로 구성됐다.

캐터필러는 직접 고객을 기반으로 비즈니스 건전성 및 모든 이해관계자들을 위한 자체 품질경영시스템(quality management system, QMS)의 완성도를 높이는 것이 가장 중요한 이슈였다.

따라서 팀의 의지, 참여, 규정 준수, 부서 목표 등을 활용해 인증을 유지하고 부가가치 프로세스 개선을 추진하는 프로그램을 지원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CSL은 글로벌 대기업 캐터필러(Caterpillar)의 자회사로 1997년 글로벌 프로젝트팀이 칼린 하우(Carlin How)에서 최첨단 트랙 슈 라인을 만들겠다는 목표로 현장에 적용하며 운영을 시작했다.
저작권자 © 엠아이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표준동향 분류 내의 이전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