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9월 26일 경제동향-유통/제조, 플립카트는 축제기간 동안 국내 시장 점유율 70% 목표 등
인도 전자상거래기업인 플립카트(Flipkart)에 따르면 축제기간 동안 국내 시장 점유율을 70% 차지하는 것을 목표로 정했다.
경쟁사인 아마존(Amazon)을 제치고 시장 우위를 유지할 방침이다. 축제기간 동안에 아직까지 전자상거래 시장에서 금전 혜택이 제공되지 않는 기종의 스마트폰 판매를 추진할 계획이다.
▲플립카트(Flipkart) 로고
인도 철강업체 타타(Tata Steel Ltd)에 따르면 유럽시장에서 독일 철강업체 티센크루프(Thyssenkrupp AG)와 협력할 방침이다.
유럽은 중국 등지에서 저렴한 철강제품이 수입되고 과도한 설비투자 등의 문제로 인해 많은 시설이 폐지됐다. 해당 50-50합작투자는 네델란드에 본사를 둔 신생기업인 Thyssenkrupp Tata Steel이 담당한다.
인도 재정부에 따르면 납세자에게 세수 납부 마감일에 서두른 납부를 피할 것을 당부했다. 물품서비스세 네트워크(GSTN) 포털사이트의 운영 차질이 우려되기 때문이다.
현재 전체 납세자의 25%만 납세한 것으로 집계되며 8월 세수 납세기한 납세자의 약 75%가 마감일에 납부할 것으로 전망된다.
경쟁사인 아마존(Amazon)을 제치고 시장 우위를 유지할 방침이다. 축제기간 동안에 아직까지 전자상거래 시장에서 금전 혜택이 제공되지 않는 기종의 스마트폰 판매를 추진할 계획이다.
▲플립카트(Flipkart) 로고
인도 철강업체 타타(Tata Steel Ltd)에 따르면 유럽시장에서 독일 철강업체 티센크루프(Thyssenkrupp AG)와 협력할 방침이다.
유럽은 중국 등지에서 저렴한 철강제품이 수입되고 과도한 설비투자 등의 문제로 인해 많은 시설이 폐지됐다. 해당 50-50합작투자는 네델란드에 본사를 둔 신생기업인 Thyssenkrupp Tata Steel이 담당한다.
인도 재정부에 따르면 납세자에게 세수 납부 마감일에 서두른 납부를 피할 것을 당부했다. 물품서비스세 네트워크(GSTN) 포털사이트의 운영 차질이 우려되기 때문이다.
현재 전체 납세자의 25%만 납세한 것으로 집계되며 8월 세수 납세기한 납세자의 약 75%가 마감일에 납부할 것으로 전망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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