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3월 13일 경제동향-기업경영전략, 전기대기업 파나소닉 2020년 중국내 가전사업 매출액 200억위안 등
일본 전기대기업 파나소닉(パナソニック)에 따르면 2020년 중국내 가전사업 매출액을 200억위안으로 현재의 2배 가까이 늘릴 계획이다.
연간 수입 25만위안 정도의 중간계층으로 주요 고객을 확대하는 것을 목표로 정했다. 미용가전, 온수세정변기, 조리가전 등 주거공간에 사용되는 가전 매출을 증대시켜 나간다는 전략이다.
일본 자동차부품업체 덴소(デンソー)에 따르면 르네사스(ルネサス エレクトロニクス)의 지분율이 기존 0.5%에서 5%로 확대된다.
일본 산업혁신기구가 보유하고 있는 보통 주식 7502만6425주를 장외 시장에서 취득할 계획이다. 산업혁신기구가 보유하고 있는 르네사스의 지분은 50.1%에서 45.6%로 줄어들어 지배주주에서 벗어나게 된다.
▲덴소(デンソー) 로고
연간 수입 25만위안 정도의 중간계층으로 주요 고객을 확대하는 것을 목표로 정했다. 미용가전, 온수세정변기, 조리가전 등 주거공간에 사용되는 가전 매출을 증대시켜 나간다는 전략이다.
일본 자동차부품업체 덴소(デンソー)에 따르면 르네사스(ルネサス エレクトロニクス)의 지분율이 기존 0.5%에서 5%로 확대된다.
일본 산업혁신기구가 보유하고 있는 보통 주식 7502만6425주를 장외 시장에서 취득할 계획이다. 산업혁신기구가 보유하고 있는 르네사스의 지분은 50.1%에서 45.6%로 줄어들어 지배주주에서 벗어나게 된다.
▲덴소(デンソー) 로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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