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12월 17일 경제동향, 영국 NFU 국내의 식량 생산 자급률 최소 60%로 유지 정부의 약속 요구 등
박재희 기자
2021-12-17
영국 전국농민연합인 NFU(National Farmers’ Union)에 따르면 국내의 식량 생산 자급률을 최소 60%로 유지하겠다는 정부의 약속을 요구하고 있다.

정부가 식량안보를 보장하려면 공급망 위기가 시급히 해소돼야 한다고 주장했다. 공급망 전체의 노동력 부족을 해결하고 국산 농산물과 수입품 사이의 공정한 경쟁을 보장하기 위한 조치를 요구하고 있다.

프랑스 유니콘 기업 부두(Voodoo)에 따르면 2022년 블록체인 게임 개발을 위해 약 $US 2억달러를 투자할 계획이다. 투자 자금은 가능성이 있는 초기 단계 블록체인 게임 스튜디오에 투자한다.

또한 2022년 블록체인 게임에 착수하는 20개의 신규 스튜디오를 만드는데 활용하기로 했다. 블록체인이 게임 산업을 잠재적으로 변화시킬 수 있는 혁신 기술이라고 믿고 있기 때문이다.

프랑스 국영항공사 에어프랑스-KLM(Air France-KLM)에 따르면 에어버스 A320neo 계열 항공기 최대 160대를 구매하기로 계약했다. 신형 A350 화물기를 구매하는 4번째 고객이다.

에어프랑스-KLM은 A320neo 계열 항공기 100대는 구매를 확정했다. KLM 및 Transavia Netherlands 항공기 리뉴얼, Transavia France 항공기 리뉴얼 및 확장 등을 위해 60대 이상의 취득권도 확보했다.


▲ 에어프랑스-KLM(Air France-KLM) 홈페이지
저작권자 © 엠아이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Digest 분류 내의 이전기사
주간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