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디 아라비아] 나즘(Najm), 8월 7일 ISO 10002:2018와 ISO 9001:2015 2개의 인증 받아
사우디 아라비아 보험회사인 나즘(Najm)에 따르면 2022년 8월 7일 ISO 10002:2018와 ISO 9001:2015 2개의 인증을 받았다. 국제표준화기구(IOS)가 요구하는 엄격한 국제 기준을 성공적으로 통과했다.
ISO 10002:2018는 고객만족경영시스템의 표준으로 기업의 서비스가 고객의 불만을 잘 관리하고 고객의 만족을 향상시켰는지 평가한다.
또한 ISO 9001:2015는 품질경영시스템의 표준으로 기업의 서비스가 품질경영시스템을 통해 제공되는지 여부를 판단한다.
2개의 표준은 국제표준 인증기관인 ISA(International Accreditation Service)로부터 인증을 받은 RCI(RICI Company Ltd.,)가 감사를 진행했다.
나즘은 비지니스 통합을 통해 고객의 일관된 경험을 원하는 BASE 전략을 추진하고 있다. 이러한 노력이 고객의 서비스 요구 수준을 충족시키는 중요한 기반으로 작용하고 있다.
나즘의 서비스 향상 정책은 사우디 아라비아 정부가 추진하는 '사우디 비전 2030(Saudi Vision 2030)'과 일치한다는 평가를 받는다.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발굴하기 위해 자동 및 인공지능(AI) 기반의 플랫폼을 도입했다. 플랫폼 운영은 고품질의 서비스를 개발하고 통합하는데 큰 도움이 된다.
참고로 나즘은 2007년 사우디 아라비아 중앙은행인 SAMA와 교통부가 협력해 설립한 비상장기업이다. 국내에서 자동차 보험을 증진시키기 위한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나즘(Najm)의 홍보자료(출처 : 홈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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