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표준위원회(SCC), 브렌트 샤터(Brent Schacter)와 타이트 위니토이(Tayt Winnitoy)를 이사회 멤버로 재 임용
박재희 기자
2022-08-05 오전 10:27:21
캐나다 표준위원회(Standards Council of Canada, SCC)에 따르면 2022년 7월 27일 브렌트 샤터(Brent Schacter)와 타이트 위니토이(Tayt Winnitoy)를 이사회 멤버로 재 임용했다.

캐나다 혁신과학산업부 장관 프랑수아 필리프 샴페인(Honourable François-Philippe Champagne, P.C., M.P.)은 SCC의 전략적 방향을 검토해 지명된 이들의 SCC 이사회 임기 4년 갱신을 승인했다.

다른 위원회 회원들과 작업은 표준과 적합성 평가를 통해 캐나다 국민, 지역 사회, 기업들을 위해 더 안전하고, 더 건강하고, 더 번영하고, 지속 가능한 삶을 만드는데 도움을 주고 있다.

브렌트 샤터 박사는 매니토바대(University of Manitoba) 내과 교수이자 암 치료 매니토마(CancerCare Manitoba)에서 의학 종양학 및 혈액학부 회원이기도 하다.

또한 ISO TC 276 미러 위원회(Mirror Committee) 회원이면서 2018년 8월 ISO 20387-바이오테크놀리지-바이오뱅킹-일반요구사항을 재정 및 발표한 집필 그룹에 참여했다. 현재 ISO/PDTR 22758-바이오테크놀리지-바이오뱅킹-ISO 20387 구현 가이드 작성에 기여하고 있다.

ISBER 및 ASCP BOC의 QBRS 운영위원회 위원장으로서 바이오뱅크 인력에 대한 독특한 글로벌 자격 시험인 QBRS(Qualification in Biorepository Science) 시험의 개발을 주도했다.

타이트 위니토이는 8개 사업 부문의 인허가 및 감독, 특정 소비자 거래의 규제, 브리티시콜롬비아주 무역 관행법의 시행을 담당하는 지방 규제기관인 소비자 보호협회(Consumer Protection BC)의 전무이사이다.

위니토이는 소비자 보호협회의 모든 업무를 지원하고 조언하는 책임을 담당하는 고위 직원이다. 모든 차원에서 소비자 보호를 강화하기 위해 지방, 다른 국가기관과 협력하고 있다.


▲캐나다 표준 위원회(Standards Council of Canada, SCC) 홈페이지
저작권자 © 엠아이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표준동향 분류 내의 이전기사
주간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