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10월 17일 경제동향, ANA 'CEATEC 2019'에서 아바타기술 전시 등
일본 글로벌 항공사인 ANA(全日本空輸)에 따르면 'CEATEC 2019'에서 아바타기술을 전시했다. 관련 전시회는 10월 15일부터 18일까지 치바의 마쿠하리멧에서 개최됐다.
원격지에 있는 사람과 대화하고 다양한 체험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관광, 교육, 의료활동 등에도 할용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일본 편의점업체인 훼미리마트(ファミリーマート)에 따르면 2020년 4월 나고야시와 공동으로 점포 내에 탁아소를 개설할 계획이다.
편의점과 일체형 탁아소를 개설해 보육시설을 확대하기 위한 목적이다. 땅값과 임대료가 높으면서 부동산을 확보하기 어려운 도시 중심부가 대상이다.
일본 유통업체인 세븐&아이홀딩스(セブン&アイ・ホールディングス)에 따르면 2020년 2월기 상반기 매출액은 3조3123억엔으로 전년 동기 대비 0.9% 감소한 것으로 집계됐다.
동기간 영업이익은 2051억엔으로 전년 동기 대비 2.8% 증가했다. 편의점인 세븐-일레븐의 광고비용을 줄인 것이 영업이익 증가로 이어졌다.
▲세븐&아이홀딩스(セブン&アイ・ホールディングス) 로고
원격지에 있는 사람과 대화하고 다양한 체험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관광, 교육, 의료활동 등에도 할용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일본 편의점업체인 훼미리마트(ファミリーマート)에 따르면 2020년 4월 나고야시와 공동으로 점포 내에 탁아소를 개설할 계획이다.
편의점과 일체형 탁아소를 개설해 보육시설을 확대하기 위한 목적이다. 땅값과 임대료가 높으면서 부동산을 확보하기 어려운 도시 중심부가 대상이다.
일본 유통업체인 세븐&아이홀딩스(セブン&アイ・ホールディングス)에 따르면 2020년 2월기 상반기 매출액은 3조3123억엔으로 전년 동기 대비 0.9% 감소한 것으로 집계됐다.
동기간 영업이익은 2051억엔으로 전년 동기 대비 2.8% 증가했다. 편의점인 세븐-일레븐의 광고비용을 줄인 것이 영업이익 증가로 이어졌다.
▲세븐&아이홀딩스(セブン&アイ・ホールディングス) 로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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