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미] 2월 26일 경제동향, 미국 델,보안 자회사인 RSA를 $US 20.75억달러에 매각 등
박재희 기자
2020-02-28 오전 8:09:53
미국 글로벌 IT업체인 델(Dell Technologies)에 따르면 보안 자회사인 RSA를 $US 20.75억달러에 매각할 계획이다. 인수업체는 심포니테크놀로지그룹이 주도한 투자자 컨소시엄이다.

다른 투자자들은 온타리오교사연금, 알프인베스트 판트너 등이다. 매각대상 업체는 SA Archer, RSA NetWitness Platform, RSA SecurID, RSA Fraud, Risk Intelligence 등이다. 

캐나다 정부에 따르면 국가건축법(National Building Code) 2020 개정은 에너지 효율에 중점을 둘 것이라고 밝혔다. 국가건축법은 '계층화된 성능'이라는 개념을 제안하고 있다.

여기서 각 계층은 에너지 효율 성능 향상을 나타낸다. "건물의 전반적인 에너지 소비에 대한 계층의 성능을 제공함으로써 에너지 효율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원하는 성능 수준을 선택할 수 있다. 

미국 에너지부(Department of Energy)에 따르면 혁신적인 고급 제조 연구개발을 위해 약 $1억8800만달러의 자금을 지원할 계획이다.

이 프로젝트에는 25개 주 55개 프로젝트에 약 4800만달러의 비용 분담금이 포함된다. 국내 제조경쟁력을 강화하고 고급 제조 분야의 글로벌 리더십을 위한 미국의 입지를 강화하기 위한 목적이다. 


▲ 에너지부(Department of Energy)의 로고(출처 : 홈페이지)
저작권자 © 엠아이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Digest 분류 내의 이전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