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동&아프리카] 3월 20일 경제동향, 르완다 6월 영연방국제회의 개최 코로나바이러스로 차질 없길 희망 등
박재희 기자
2020-03-21 오전 12:10:45
르완다 정부기관인 르완다개발부(Rwanda Development Board, RDB)에 따르면 2020년 6월 수도 키갈리(Kigali)에서 예정된 영연방 국제회의 개최가 코로나바이러스로 차질이 없기를 희망하고 있다. 

2020년 연방정부 및 정부회의(2020 Commonwealth Heads of State and Government Meeting, CHOGM)의 개최 일정은 2020년 6월 21~27일까지이다. 

이스라엘 가상현실(VR) 스타트업기업인 액티뷰(Actiview)에 따르면 $1000만달러의 시리즈 A 펀딩 라운드를 개최했다. 테디사기그룹(Teddy Sagi Group)에 의해 현재까지 $1,800만달러를 모금했다.

액티뷰 시스템은 가상현실 헤드셋을 사용해 안구 운동, 표정 및 기타 비자발적 제스처를 모니터링할 수 있다. 이와같은 시스템을 이용해 직원을 평가하는 인적 자원 관리자 및 대학을 위한 증강현실 소프트웨어를 개발하고 있다. 

나이지리아 증권거래위원회(SEC)에 따르면 역동적인 상품거래생태계를 개발하고 제도화한다면 농업 부문 가치체인의 표준화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재고 부족, 낮은 가격 책정, 비표준화, 낮은 외환 수익 등과 같은 문제를 해결해 야한다고 지적한다. 농업 부문 및 기타 상품 하위 부문에 영향을 미치는 구조화된 상품시장을 개선하길 촉구할 방침이다. 

▲증권거래위원회(SEC) 홈페이지
저작권자 © 엠아이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Digest 분류 내의 이전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