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8월 4일 경제동향, 훼밀리마트 7월 비닐봉지 거절율 77% 등
일본 편의점기업인 훼밀리마트(ファミリーマート)에 따르면 2020년 7월 비닐봉지 거절율은 77%로 집계됐다. 유료화 이전의 이용 거절율은 30%에 불과했다.
편의점 3사는 2020년 6월 30일 비닐봉지 무료 배포를 종료하며 7월 1일부터 비닐봉지 제공을 유료로 전환했다. 프랜차이즈협회는 2030년까지 이용 거절율을 60% 이상으로 올리는 것을 목표로 결정했다.
일본 비디오 개발 및 배급사인 캡콤(カプコン)에 따르면 2020 회계연도 1분기매출액은 237억2200만엔으로 집계됐다. 2019 회계연도 동기 대비 32.2% 상승한 것이다.
영업이익은 107억1100만엔으로 2019 회계연도 동기 대비 39.1% 증가됐다. 경상이익은 106억1900만엔으로 2019 회계연도 동기 대비 37.9% 상승했다.
일본 포털사이트 기업인 Z 홀딩스(Zホールディングス株式会社)에 따르면 2020 회계연도 1분기 매출액은 2738억엔으로 집계됐다. 2019 회계연도 동기 대비 14.8%, 352억엔이 증가된 것이다.
매출 증가는 주로 2019년 11월 ZOZO를 연결자회사화한 것과 더불어 자회사인 EBOOK INITIATIVE JAPAN CO Ltd와 KC 카드의 매출이 상승한 것으로 조사됐다.
▲Z 홀딩스(Zホールディングス株式会社) 홈페이지
편의점 3사는 2020년 6월 30일 비닐봉지 무료 배포를 종료하며 7월 1일부터 비닐봉지 제공을 유료로 전환했다. 프랜차이즈협회는 2030년까지 이용 거절율을 60% 이상으로 올리는 것을 목표로 결정했다.
일본 비디오 개발 및 배급사인 캡콤(カプコン)에 따르면 2020 회계연도 1분기매출액은 237억2200만엔으로 집계됐다. 2019 회계연도 동기 대비 32.2% 상승한 것이다.
영업이익은 107억1100만엔으로 2019 회계연도 동기 대비 39.1% 증가됐다. 경상이익은 106억1900만엔으로 2019 회계연도 동기 대비 37.9% 상승했다.
일본 포털사이트 기업인 Z 홀딩스(Zホールディングス株式会社)에 따르면 2020 회계연도 1분기 매출액은 2738억엔으로 집계됐다. 2019 회계연도 동기 대비 14.8%, 352억엔이 증가된 것이다.
매출 증가는 주로 2019년 11월 ZOZO를 연결자회사화한 것과 더불어 자회사인 EBOOK INITIATIVE JAPAN CO Ltd와 KC 카드의 매출이 상승한 것으로 조사됐다.
▲Z 홀딩스(Zホールディングス株式会社) 홈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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