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2월 25일 경제동향, 릴라이언스 인더스트리 자회사 Reliance O2C Ltd 분사 등
박재희 기자
2021-02-28 오전 11:15:17
인도 복합대기업인 릴라이언스 인더스트리(Reliance Industries Ltd)에 따르면 자회사인 Reliance O2C Ltd를 분사할 계획이다. 기업공개를 위한 목적이다.

Reliance O2C Ltd는 정제, 마케팅, 석유화학 관련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전체 기업의 가치는 US$ 420억달러에 달할 정도로 규모가 큰 자회사로 석유에서 화학제품을 생산하는 부문을 담당한다.

인도 통신회사인 바티 에어텔(Bharti Airtel)에 따르면 미국 반도체회사인 퀄컴과 5G 네트워크를 개발할 계획이다. 하데바라드에서 5G 통신 시연행사를 개최했다.

퀄컴의 5G 무선 접근 네트워크 기술을 활용할 벙침이다. 현재 퀄컴은 가정 인터넷 네트워크의 업그레이드를 진행 중이다.

인도 식음료업체인 타타 컨슈머(Tata Consumer Products)에 따르면 2021년 3월 31일부터 니프티 50 종목에 포함될 예정이다. 기존에 포함됐던 Gail India를 대체한다.

경쟁업체인 힌두스탄 유니레버, 네슬레 인디아 브리타니아 등은 이미 니프티 50 종목이다. 타타 컨슈머는 이전에 타타 글로벌 비버리지로 불렸던 기업이다.


▲타타 컨슈머(Tata Consumer Products) 로고
저작권자 © 엠아이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Digest 분류 내의 이전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