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6월 2주차 경제동향... 홍콩닛신(香港日清), 한국 식품업체 개미푸드 54억 엔에 지분 100% 인수
2024년 상반기 홍콩에서 철수하는 10개 브랜드... Bershka, PAUL & JOE, Café de JarGor, Tsuen Fung Lo Mein, Yuen Long Liangkou Snacks
▲ 홍콩 국기[출처=CIA]
6월 2주차 홍콩에서는 2024년 상반기 중으로 철수하는 Bershka(6월16일), PAUL & JOE(6월30일), Café de JarGor(6월12) 등 10개 브랜드가 발표됐다.
일본 닛신식품홀딩스의 홍콩법인인 홍콩닛신의 순이익이 증가했으며 한국 식품업계 개미푸드를 54억 엔에 지분 100%를 인수하기도 했다.
○ 2024년 상반기 홍콩에서 철수하는 10개 브랜드... Bershka(6월16일), PAUL & JOE(6월30일), Café de JarGor(6월12), Tsuen Fung Lo Mein(1월말에서 2025년 7월로 연기), Yuen Long Liangkou Snacks(5월) 등
○ 홍콩닛신(香港日清), 일본 닛신식품홀딩스(日清食品ホールディングス) 자회사로 한국 식품업체 개미푸드 54억 엔에 지분 100% 인수… 개미 푸드의 경영개선 및 수출 협력, 한국 내 네트워크를 활용한 닛신(日清) 제품의 판매 확대 목적
○ 홍콩닛신(香港日清), 1~3월 연결결산 순이익 HK$ 1억1790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7.3% 증가… 매출액9억6300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7.1% 감소, 중국 매출 9.1%, 홍콩 및 기타 아시아 매출 각각 3.4% 하락
○ 2024년 상반기 홍콩에서 철수하는 10개 브랜드... Bershka(6월16일), PAUL & JOE(6월30일), Café de JarGor(6월12), Tsuen Fung Lo Mein(1월말에서 2025년 7월로 연기), Yuen Long Liangkou Snacks(5월) 등
○ 홍콩닛신(香港日清), 일본 닛신식품홀딩스(日清食品ホールディングス) 자회사로 한국 식품업체 개미푸드 54억 엔에 지분 100% 인수… 개미 푸드의 경영개선 및 수출 협력, 한국 내 네트워크를 활용한 닛신(日清) 제품의 판매 확대 목적
○ 홍콩닛신(香港日清), 1~3월 연결결산 순이익 HK$ 1억1790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7.3% 증가… 매출액9억6300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7.1% 감소, 중국 매출 9.1%, 홍콩 및 기타 아시아 매출 각각 3.4% 하락
▲ 박재희 기자[출처=iNIS] |
저작권자 © 엠아이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