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11월 18일 경제동향-부동산/제조, 이이다그룹홀딩스(飯田グループホールディングス)는 육아세대용 가구를 개발 등
일본 분양주택판매업체인 이이다그룹홀딩스(飯田グループホールディングス)는 2016년 11월 동일업체인 베넷세 코퍼레이션과 육아세대용 가구를 개발했다고 발표했다.
양사는 저렴한 가구를 판매하는 것이 특징이지만 인구감소의 흐름에 따라 저가격만으로는 고객의 요구에 대응하지 못할 것으로 판단했기 때문이다.
가구에 아이가 놀이 및 공부에 집중하기 쉽도록 하는 방법을 도입했으며 2017년 4월부터 일반용으로 판매할 계획이다.
일본 캐쥬얼의류업체인 아다스트리아(アダストリア)는 2016년 11월 국내 동일업체인 알리시아를 2017년 2월 인수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알리시아는 젊은 여성층이 선호하는 브랜드를 가진 업체로 알리시아의 사업을 흡수·분할의 형태로 분리해 아다스트리아가 신설한 자회사가 인수한다. 연령층과 성별의 폭을 확대해 수익성을 한층 강화하기 위한 목적이다.
일본 식료품업체인 아사히그룹식품(アサヒグループ食品)은 2016년 11월 자사 브랜드 유아식의 원료인 야채의 일부를 해외산으로 변경한다고 발표했다.
8월에 홋카이도에서 발생한 태풍으로 인해 국산야채의 부족현상이 발생했기 때문이다. 2017년 1월 제품부터 변경된다. 대상이 되는 것은 와코도브랜드의 베이비푸드 가운데 115개 제품이다.
일본 제과업체인 에자키글리코(江崎グリコ)는 2016년 11월 미국에서 포키 등의 과자를 생산하는 방침을 검토한다고 발표했다.
2016/17년 미국의 과자매출액이 전년 동기 대비 2배 이상이 전망되고 있기 때문이다. 미국에서 판매하는 과자는 현재 태국에서 수입하고 있지만 미국의 생산으로 공급체제를 강화하는 것이 목적이다.
▲일본 분양주택판매업체인 이이다그룹홀딩스(飯田グループホールディングス) 홈페이지
양사는 저렴한 가구를 판매하는 것이 특징이지만 인구감소의 흐름에 따라 저가격만으로는 고객의 요구에 대응하지 못할 것으로 판단했기 때문이다.
가구에 아이가 놀이 및 공부에 집중하기 쉽도록 하는 방법을 도입했으며 2017년 4월부터 일반용으로 판매할 계획이다.
일본 캐쥬얼의류업체인 아다스트리아(アダストリア)는 2016년 11월 국내 동일업체인 알리시아를 2017년 2월 인수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알리시아는 젊은 여성층이 선호하는 브랜드를 가진 업체로 알리시아의 사업을 흡수·분할의 형태로 분리해 아다스트리아가 신설한 자회사가 인수한다. 연령층과 성별의 폭을 확대해 수익성을 한층 강화하기 위한 목적이다.
일본 식료품업체인 아사히그룹식품(アサヒグループ食品)은 2016년 11월 자사 브랜드 유아식의 원료인 야채의 일부를 해외산으로 변경한다고 발표했다.
8월에 홋카이도에서 발생한 태풍으로 인해 국산야채의 부족현상이 발생했기 때문이다. 2017년 1월 제품부터 변경된다. 대상이 되는 것은 와코도브랜드의 베이비푸드 가운데 115개 제품이다.
일본 제과업체인 에자키글리코(江崎グリコ)는 2016년 11월 미국에서 포키 등의 과자를 생산하는 방침을 검토한다고 발표했다.
2016/17년 미국의 과자매출액이 전년 동기 대비 2배 이상이 전망되고 있기 때문이다. 미국에서 판매하는 과자는 현재 태국에서 수입하고 있지만 미국의 생산으로 공급체제를 강화하는 것이 목적이다.
▲일본 분양주택판매업체인 이이다그룹홀딩스(飯田グループホールディングス) 홈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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