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GigLabs, 2022년 NFT 제작자와 마케터의 채용 활발해질 전망
미국 NFT 제작 플랫폼 GigLabs에 따르면 2022년 NFT 제작자와 마케터의 채용이 활발해 질 것으로 전망된다. 특히 최고 커뮤니티 책임자(CCO, Chief Community Officer)의 채용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NFT 전략, 개발자, 커뮤니티 관리 등 모두가 미래에 브랜드와 NFT 전략에 중요한 요소가 될 것이기 때문이다. 비트코인 거래소 코인베이스(Coinbase)는 NFT 사업 개발 이사를 채용했다.
DraftKings는 NFT 마켓플레이스 전담 선임 커뮤니터, VaynerMedia는 NFT 아티스트를 각각 채용했다. 뉴욕시 StockX 운동화 리셀러는 NFT 상품에 생명을 불어 넣을 줄 NFT 파트너십의 고위직 책임자를 구하고 있다.
GameStop은 새로 만든 NFT 부서에 20명의 직원을 추가로 고용했다. 고객이 NFT를 사고 팔 수 있는 새로운 온라인 마켓플레이스를 구축하는 중이다.
2022년 1월 초가 되면서 구인사이트 인디드 및 링크드인에서는 이러한 직위의 인물에 대한 채용 공고가 나오기 시작했다.
▲ GigLabs 홈페이지
NFT 전략, 개발자, 커뮤니티 관리 등 모두가 미래에 브랜드와 NFT 전략에 중요한 요소가 될 것이기 때문이다. 비트코인 거래소 코인베이스(Coinbase)는 NFT 사업 개발 이사를 채용했다.
DraftKings는 NFT 마켓플레이스 전담 선임 커뮤니터, VaynerMedia는 NFT 아티스트를 각각 채용했다. 뉴욕시 StockX 운동화 리셀러는 NFT 상품에 생명을 불어 넣을 줄 NFT 파트너십의 고위직 책임자를 구하고 있다.
GameStop은 새로 만든 NFT 부서에 20명의 직원을 추가로 고용했다. 고객이 NFT를 사고 팔 수 있는 새로운 온라인 마켓플레이스를 구축하는 중이다.
2022년 1월 초가 되면서 구인사이트 인디드 및 링크드인에서는 이러한 직위의 인물에 대한 채용 공고가 나오기 시작했다.
▲ GigLabs 홈페이지
저작권자 © 엠아이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