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동] 2월 9일 경제동향-부동산/전시/유통, 필리핀 졸리비는 아랍에미리트 아부다비 내 두번째 매장 오픈 등
민서연 기자
2017-02-09 오후 10:37:21
아랍에미리트 다뉴브그룹(Danube Group)에 따르면 4억디르함 규모의 두바이 아르잔(Arjaan) Miraclz타워 프로젝트는 95%가 판매됐다. 

Miraclz타워에는 2개의 방이 있는 아파트 591채가 있으며 각 가정에는 가구가 완비돼 있다. 또한 모듈형 가구를 비치해 밤에는 거실이 대형 침대가 있는 침실로 변한다.


▲다뉴브그룹(Danube Group) 홈페이지

아랍에미리트 아부다비국영전시회사(ADNEC)에 따르면 2016년 아부다비국가전시센터(Abu Dhabi National Exhibition Centre) 및 알아인컨벤션센터(Al Ain Convention Center)로 인한 경제효과가 30억디르함에 달했다.

아부다비국가전시센터에서는 12차례의 국제회의 및 국내회의가 진행됐다. 아부다비국가전시센터와 알아인컨벤션센터에 151만명이 넘는 관광객이 방문했는데 이는 전년 대비 30% 증가한 수준이다.

필리핀 외식프랜차이즈 졸리비(Jollibee)에 따르면 아랍에미리트 아부다비 내에 두번째 매장을 오픈했다. 이는 UAE에서 좌석 수가 가장 많은 매장이다.

2015년에 처음으로 UAE에서 운영을 시작했으며 이번이 6번째 매장이다. 아부다비에 오픈한 첫 번째 매장은 2016년 12월 Mushrif Mall에 오픈했다.
저작권자 © 엠아이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Digest 분류 내의 이전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