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2월 28일 경제동향-정책/철도/문화, 정부는 세계관세기구(WCO)에 8.3억엔 기부 등
일본 정부(政府)에 따르면 2017년 2월 동남아시아지역에 테러대책을 지원하기 위해 세계관세기구(WCO)에 8억3000만엔을 기부했다.
각국의 세관에서 폭탄의 원재료와 소형무기 단속, 항공기 승객명단을 활용한 위험인물 파악 등의 대책을 강화하기 위한 목적이다.
일본 여객철도업체 JR도카이(JR東海)에 따르면 2017년 2월 신칸센 열차의 탈선방지를 위한 설비를 설치할 계획이다. 도쿄-신오사카 전구간 약 1070킬로미터이며 투자액은 총 2100억엔이다.
당사는 지진피해가 우려되는 약 600킬로미터 신칸센구간에서 공사를 진행해왔으나 진도 6이상의 지진발생 가능성이 있는 약 470킬로미터 구간에 추가로 설비를 설치하는 것이다.
▲JR도카이 홈페이지
일본 광고업체 덴쓰(電通)에 따르면 2016년 국내 인터넷 광고비는 1조3100억엔으로 집계됐다. 처음으로 전체를 차지하는 비율에 20%를 넘어선 것이다.
스마트폰의 보급 확대로 데이터를 활용한 광고가 늘어난 것이 주요인이다. 기업도 동영상 광고를 사용해 인터넷 광고를 상품뿐만 아니라 기업 이미지로써 활용하고 있다.
각국의 세관에서 폭탄의 원재료와 소형무기 단속, 항공기 승객명단을 활용한 위험인물 파악 등의 대책을 강화하기 위한 목적이다.
일본 여객철도업체 JR도카이(JR東海)에 따르면 2017년 2월 신칸센 열차의 탈선방지를 위한 설비를 설치할 계획이다. 도쿄-신오사카 전구간 약 1070킬로미터이며 투자액은 총 2100억엔이다.
당사는 지진피해가 우려되는 약 600킬로미터 신칸센구간에서 공사를 진행해왔으나 진도 6이상의 지진발생 가능성이 있는 약 470킬로미터 구간에 추가로 설비를 설치하는 것이다.
▲JR도카이 홈페이지
일본 광고업체 덴쓰(電通)에 따르면 2016년 국내 인터넷 광고비는 1조3100억엔으로 집계됐다. 처음으로 전체를 차지하는 비율에 20%를 넘어선 것이다.
스마트폰의 보급 확대로 데이터를 활용한 광고가 늘어난 것이 주요인이다. 기업도 동영상 광고를 사용해 인터넷 광고를 상품뿐만 아니라 기업 이미지로써 활용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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