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바자보이스(Bazaarvoice), ISO/IEC 27001 보안 인증 획득
박재희 기자
2022-12-14 오후 4:10:32

▲바자보이스(Bazaarvoice) 홍보영상 [출처=홈페이지]

미국 제품 리뷰 및 사용자 생성 콘텐츠(user-generated content, UGC) 솔루션 제공기업 바자보이스(Bazaarvoice)는 최근 ISO/IEC 27001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ISO 인증을 통해 바자보이스는 사이버 공격에 대한 복원력 있는 프로세스, 시스템 등을 보유하고 있음을 입증하게 됐다.

또한 모든 정보를 한 곳에서 보호하는 중앙 관리 프레임워크, 기술 기반 위험, 기타 위협에 대한 조직 전체의 보호 기능, 진화하는 보안 위협에 대응할 수 있는 기능을 보유하고 있음을 확인받았다.

인증을 받는 ISO 27001 되기 위한 절차는 고도의 운영 성숙도가 필요한 다년간 작업을 해야 하는 복잡하며 가장 정교한 조직만이 달성할 수 있다.

ISO 27001은 지속적인 개선이라는 개념을 기반으로 하고 있다. 바자보이스는 시스템 및 데이터의 보안과 관련해 기준을 높이는 데 전념하고 있다.

바자보이스의 광범위한 글로벌 소매, 소셜, 검색 신디케이션 네트워크, 제품에 대한 열정적인 커뮤니티, 대기업 수준의 기술은 브랜드와 소매업체가 고객의 여정 전반에 걸쳐 보다 스마트한 쇼핑 경험을 만드는데 필요한 도구를 제공한다.

취약성을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방법을 이해하는 것은 잘 보호된 솔루션을 보장하는 데 중요하다. 따라서 바자보이스는 지속적으로 취약점을 확인하고 존경받는 보안 표준에 부합하는 위험 기반 접근 방식으로 신속하게 해결하고 있다.

CSA(Cloud Security Alliance) CAIQ(Consensus Assessment Initiative Questionnaire)는 보안 제어가 클라우드 공급자를 위해 올바른 곳에 있는지 알리는 효율적이고 투명한 방법을 제공한다.

바자보이스는 이 프레임워크를 사용해 클라이언트 보안 정보 요청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고 있다. 독립적인 제3자와 협력해 침투 테스트를 매년 수행하고 있다.

테스트 결과는 검토를 통해 문제가 발생시 해결을 위한 계획을 수립하고 개선 활동을 효과적으로 하기 위해 후속 테스트 실시 및 고객 요청시 요약 보고서를 제공하고 있다.

국제표준화기구(ISO)는 제품 및 서비스, 시스템의 품질, 안전, 효율성을 보장하기 위한 표준을 개발하는 독립적이고 비정부적인 국제기구다. ISO는 167개국을 대표하고 있으며 2만4375개의 표준을 개발해 기업에게 탁월함과 혁신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ISO 27001은 정보 보안 경영 시스템(Information Security Management System, ISMS)에 관한 표준으로 ISMS에 대한 세계 최고의 표준이다.

ISMS는 조직 내 정보보안을 보장, 관리, 지속적으로 개선하는데 필요한 모든 통제를 포함하는 정책, 표준, 절차의 프레임워크다.
저작권자 © 엠아이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표준동향 분류 내의 이전기사
주간 HOT ISSUE